CEO’s 인사말

 

안녕 하십니까?  ㈜이노첼 터치소리 대표 김영석 입니다.

우선 ㈜이노첼 터치소리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주)이노첼은 “버튼 하나로 여는 새로운 세상”을 모토로,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선도 기술군의 하나인 사물인터넷 분야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인 TouchSori는 사전에 복잡한 통신 설정과정도 필요없이 필요한 시점(긴급상황)에 버튼 하나만 누름으로써 기존 방식과 완전히 차별화된 비상버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 사용자뿐만 아니라 전문성이 다소 부족한 사용자 조차도 쉽고 빠르게 TouchSori를 통해 나의 위험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경영진 모두가 혁신, 융합, 창조적 파괴 등의 차별화된 발상을 중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경영진 각자가 경험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위험요소를 관리하고, 새로운 기회요소를 극대화하여 기업을 성장시키고자 하는 뚜렷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이노첼의 기술은 사람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 어린이, 장애인, 노약자들과 같은 사회적 약자들에게 편리함, 안심,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과 서비스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김은정 전산지원부문 총괄

안녕하십니까?  (주)이노첼 터치소리가 우리 사회에 안전에 꼭 필요한 제품인 만큼 (주)이노첼 터치소리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